Jay's Life goes on
분류 전체보기
서비스 기획
프로덕트 메니져의 일일일
Product Managing
3D FX-Finder(Evac-Simulatio..
My Music
Orange_Flavor's MUSIC
이전글
Programming
ART
Interactive ART
UX
Human
잡담 및 이거저거
moonpace
UX Factory
Aliceon
MAX/MSP등 홍성대 박사님 Page
OPEN!!!~Processing
MCpanic-cogitive
stanford HCI Group
연세 HCI lab
Hit Bang's house
ZDnet UX 관련
/
/
공간의 가시성, 대피층, 피난시간 예측위한 계산방법
2009. 6. 10. 19:11
반응형
정리는 나중에 노트보면서~!?
대피층이 왜 필요한지,
고층빌딩에서 대피층이 필요한 이유,
외국의 경우 대피층을 어떻게 정의 하고 있는지
공간의 가시성
터널엣올
공간분석이론 VGA의 확장
피난시간계산방법
출처 네이버 FDS 포럼 카페
2005_11_공간의_가시성을_고려한_초대형_복합.pdf
2005_11_초고층_건축물의_‘대피층’_및_‘대.pdf
피난시간_예측을_위한_계산방법.pdf
Evacuation_Cost_Analysis_(Euclidean_Distance_With_Visual_De.pdf
반응형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구독하기
Jay's Life goes on
+ Recent posts
Powered by
Tistory
, Designed by
wallel
Rss Feed
and
Twitter
,
Facebook
,
Youtube
,
Google+
티스토리툴바
Jay's Life goes on
구독하기